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우리 고양이가 어디 갔지?

우리 고양이가 어디 갔지? 17,18,19,20 공략!

반응형




안녕하세요 입니다.


오늘은 귀여운 고양이를 찾는 캐주얼 게임인 '양이가 ?'


17,18,19,20 스테이지 공략하려고 합니다. 그럼 재미있게 봐주세요.










[ 17스테이지 ]




사와 MC 냥이가 퀴즈 프로그램을 하고 있네요.













1+1=?이라는 문제에 아래 4개의 보기 중 답은 없지만 아무거나 눌러봅니다.













시 오답이네요!













게.임.오.버!













번 스테이지는 의외로 간단한데요.


바로 MC 냥이를 터치해서 데리고 가면 된답니다.













사가 냥이를 포획했습니다.


17스테이지 클리어~!










[ 18스테이지 ]




에 커다란 숫자와 망원경이 있네요.













원경을 사용해 밖을 내다봅니다.













파트에서 옷을 갈아입는 여성분이 보이네요.













※ 다른 집을 훔쳐보는 것은 범죄입니다!


게.임.오.버!













시 돌아와서 옷장을 봐주세요.













물쇠가 잠겨져 있네요.


동그라미, 네모, 세모의 숫자를 찾아야 합니다.













에서 숫자를 발견해줍니다.


네모 = 7


세모 = 2


동그라미 = 6














호인 6 7 2 7을 입력하면 옷장에서 냥이를 구할 수 있습니다.













사가 냥이를 포획했습니다.


19스테이지 클리어~!




 







[ 19스테이지 ]




에 커다란 책이 놓여있네요.


오른쪽으로 책을 넘겨봅니다.













의 마지막 장에서 빨간 근육 악마가 나왔습니다.


형이 왜 거기서 나와..?













게.임.오.버!













책을 왼쪽으로 넘겨봅니다.


첫 장에서 냥이를 발견했습니다.













사가 냥이를 포획했습니다.


19스테이지 클리어~!










[ 20스테이지 ]




다란 인형 뽑기 기계 안에 있는 냥이를 발견했습니다.













에 있는 2개의 동전병뚜껑을 얻어주세요.













2개의 동전으로 냥이가 뽑히지 않자 병뚜껑을 기계에 넣습니다.













계가 고장 나고 경찰 아저씨가 오셨네요.


※ 어린이 여러분은 따라 하지 마세요!












2개의 동전을 넣고 끝에 걸쳐진 냥이를 뽑기 위해 기계를 마구마구 때립니다.


하지만 기계가 고장 나버렸네요.


게.임.오.버!













2개의 동전을 넣고 끝에 걸쳐지면 딱 5번만 흔들고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사가 냥이를 포획했습니다.


20스테이지 클리어~!














총 20스테이지인 우리 고양이가 어디 갔지? 게임의 공략이었습니다.


간단하고 쉽기 때문에 심심할 때 시간 때우기 좋은 게임이네요.


그럼 다음 시간에 또 다른 게임으로 만나요~!







( 이미지 출처 - 우리 고양이가 어디 갔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