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소녀전선

[소녀전선] 우편으로 받은 칠월 칠석 문자!

반응형

 

 

 

안녕하세요 게임 친구 찌동입니다.

 

어제가 무슨 날인지 알고 계신가요..?

 

바로 전설 속의 견우와 직녀가 1년에 한번 만나는 날인 칠석이었습니다.

견우와 직녀가 만나듯이 소녀전선에서도 지휘관과 한 소녀가 만나게 되는데~!

어떤 소녀와 만나게 되는지 우편을 통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편을 통해 지휘관들을 찾아온 소녀는 바로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코스튬인 흩날리는 벚꽃눈 입고 있는 OTs-14가 찾아왔네요.

 

 

 

 

 

 

 

 

 

 

 

 

지휘관, 벌써 칠석이네, 준비는 다했어?

응? 무슨 준비냐고? 당연히 니가 원하는 거지~

칠월 칠석에 견우와 직녀가 만나듯이,
너가 원하는 사람과 데이트를 하는거지!

지금 레스토랑에 예약이 꽉 차서 거긴 무리니까,

 

우린 우리만의 방식으로 보내자구!

 

그래 좋아! 오늘 야근하지말구 빨리 퇴근해!

 

응? 나의 소원은 뭐냐구? 이따 만나면 얘기해줄게!

 

by_Ots-14

 

 

 

 


 

 

 

 

 

 

두근거리는 Ots-14의 우편을 읽고 보상인

 

구매 토큰 x10, 딸기 치즈케익x10 얻었습니다.

많은 지휘관들이 오늘은 야근하지 않고

 

Ots-14와 보상으로 받은 딸기 치즈케익을 먹으면서 보내겠네요!

 

 

 

 


 

 

 

 

 

 

 

 

다음엔 어떤 기념일에 이벤트 우편이 발송될지 기대되네요.

그럼 다음 시간에 또 만나요~!

 

 

 

 

 

 

 

 

 

 

 

( 이미지 출처 - 소녀전선, 소녀전선 공식 카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