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벽람항로

[벽람항로] 1주년 데이터 이벤트 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게임 친구 찌동입니다.

최근 2019년 3월 27일 업데이트를 통해 벽람항로 1주년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오늘은 벽람항로 1주년 이벤트 중 1주년 데이터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재미있게 봐주세요.

 

 

 


 

 

[ 1주년 데이터 ]

 

 

게임 메인화면에서 아래 1주년 ANNIVERSARY(=기념일)를 눌러주세요!

 

 

 


 

 

 

 


 

 

 

 

첫 페이지에는 지휘관 즉 여러분의 정보가 담겨 있습니다.

게임 시작일 / 서버 / 지난 날짜 등 몇몇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두 번째 페이지에는 자신과 서약한 함선에 대한 정보가 나와있습니다.

저는 처음으로 얻었던 SS Rare 등급의 엔터프라이즈가 첫 서약이었네요.

 

 

 


 

 

 

 

세 번째 페이지에는 이벤트를 클리어 보상이었던 특수 훈장들이 나와있습니다.

접은 기간이라 못 얻었던 훈장들이 많이 보이네요. (ㅋㅋ)

 

 

 


 

 

 

마지막 페이지는 앞서 나온 정보가 짧게 요약되어있고 공유할 수 있는 페이지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내용이 부실하다고 느껴지네요.

 

 

 


 

 

 

 

이렇게 벽람항로 1주년 이벤트인 1주년 데이터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어느덧 1주년이 지난 게임이 되었네요.

바쁜 일상 때문에 못했지만 앞으로 조금씩(?) 다시 즐겨보려 합니다.

그럼 다음 시간에 또 만나요~!

 

 

 

( 이미지 출처 - 벽람항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