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메이플_이벤트

[메이플스토리] 나의 어른이날 히든 미션 공략! (170억 메소의 주인 의자)

반응형

 

안녕하세요 게임 친구 찌동입니다.

메이플스토리에 5월 5일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나의 어른이날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요!

이번 나의 어른이날 이벤트에는 숨겨진 히든 미션이 있다고 하는데요~!

그럼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나의 어른이날 히든 미션 ]

 

이벤트 기간 : 2020. 5. 4. (월) ~ 2020. 5. 6. (수)

 


 

 

히든 미션은 '어른이의 쇼핑 라이딩'이 필요합니다.

라이딩 획득 방법은 ' https://jjidong.tistory.com/706 ' 제가 정리해둔 글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히든 미션은 '어른이의 쇼핑 라이딩'을 탄 상태에서 메이플 호텔 로비 상점17회 방문을 하고

루프탑 파티장에 위치한 골드리치 주니어와 대화를 하면 미션 클리어입니다.

 


 

 

메이플 호텔 로비 왼쪽 상단 - 부티크

※ 17회 상점을 열면 히든 대사가 등장하는데 대화를 다 읽어야 히든 미션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메이플 호텔 로비 왼쪽 상단 - 쥬얼리샵

 


 

 

호텔 메이플 로비 중앙 - VIP 쿠폰북

 

 

 


 

 

메이플 호텔 로비 중간 - 메소샵

※ 메소샵의 경우 처음에 대화 후 상점이 나와야 횟수가 인정됩니다.

 


 

 

메이플 호텔 로비 오른쪽 상단 - 멤버십샵

 


 

 

메이플 호텔 로비 오른쪽 상단 - 퍼스널샵

 


 

 

메이플 호텔 로비의 상점을 모두 17회 방문 후 루프탑 파티장골드리치 주니어와 대화를 해주세요.

 


 

 

이번 나의 어른이날 히든 미션의 보상은 '170억 메소의 주인 의자'입니다.

 


 

 

보상으로 획득한 교환권은 창고를 통해 이동이 가능하며 사용 후 이동이 불가능합니다.

 


 

( 170억 메소의 주인 의자 )

 

' 17주년 호텔 메이플 기념 화폐. VIP 회원의 얼굴이 새겨져 있다. '

 


 

 

이렇게 메이플스토리 어린이날 기념 이벤트 나의 어른이날 히든 미션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그럼 다음 시간에 또 만나요~!

 

 

( 이미지 출처 - 메이플스토리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