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액스 (AxE)

[액스] 무과금 합성으로 첫 궁극 장비 획득! (feat. 블레이더)

반응형




안녕하세요 게임 친구 찌동입니다.


MMORPG 액스(AxE)를 무과금으로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무과금으로 궁극 장비를 얻기는 쉬운일이 아닙니다. 


운이 좋으면 뽑기에서 바로 나오고 아니면 많은 시간이 걸려서 승급 또는 합성으로 만들면됩니다.


오늘은 합성을 통해 첫 궁극 장비를 얻은 기념으로 짧게 글을 적으려고 합니다.


그럼 재미있게 봐주세요.










[ 아이템 합성 방법 ]




아이템 합성을 하기 위해서는 준비가 필요합니다.


바로 같은 부위의 같은 등급의 장비를 30레벨로 성장시킨 장비가 2개 필요합니다.


또한


일정량의 골드가 필요합니다.












저는 전설 하의 장비 2개를 이용해 궁극 하의 장비를 하나 만들려고 합니다.





 








전설 방어구 장비를 합성하는데 90만 골드가 사용됩니다.


골드 수급이 쉽지 않은 액스에서는 90만원은 꽤 큰돈이죠.












장비 합성은 같은 등급의 장비를 2개(30레벨)를 사용해 궁극 장비를 만듭니다.


랜덤으로 세트의 장비가 나오기 때문에 저는 그림자 하의를 얻게 되었네요.













첫 획득 궁극 달성!


업적을 통해 15개의 루비도 얻게 되었네요.




 










무과금으로 플레이하면서 힘든점도 많이 있지만 조금씩 성장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어느덧 공격력 1만이 넘게 되었고 궁극 장비도 하나 얻게 되었네요.



개인적으로 느낀 액스의 단점으로는 퀘스트 진행 시 2레벨씩 필요한 경우가 있는데


ex) 40레벨 - 42레벨에 퀘스트 진행 가능


그 부분이 지루하고 많이 힘들었고 골드 사용은 많이 되는데 


얻는 방법은 별로 없기 때문에 성장이 느리다는 단점이 있네요.












이렇게 무과금 블레이더를 키우면서 처음으로 궁극 장비를 획득한 기념으로 짧게 글을 적었습니다.


언제동안 액스를 즐길지는 아직 모르겠으나 기회가 된다면 다음 시간에 또 만나요~!









( 이미지 출처 - 액스 AxE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