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메이플_리뷰

[메이플스토리] 나의 노스탤지어 의자 리뷰! (87기 스라벨)

반응형

 

안녕하세요 게임 친구 찌동입니다.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87기 스페셜 라벨 '산호의 기억'이 추가되었는데요!

오늘은 산호의 기억 수집 이벤트 보상'나의 노스탤지어'를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재미있게 봐주세요.

 

 


 

 

[ 수집 이벤트 ]

 

이벤트 기간 : 2020. 6. 25. (목) ~ 2020. 7. 15. (수)

기간 동안 산호의 기억 세트 중 한 부위를 착용하면 이벤트 알리미를 통해 퀘스트가 시작됩니다.

 

 


 

 

[참고] 이벤트 알리미 -> (로얄스타일) 산호의 기억

 

 


 

 

 

87기 스라벨 산호의 기억 세트를 모두 모으시면 수집 이벤트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블레어, 고민이 있어요. 자꾸 어딘가 그리운 기분이 들어요...'

 

 


 

 

 

'그리운 기분이라.. 그럴 수 있겠네요.'

'??? 님이 잊어버린 기억 때문일 거예요. 잊어버린 기억, 찾아드릴까요?'

 

 


 

 

 

'네! 찾아주세요.'

 

 


 

 

 

'후후. 잊어버린 기억을 찾아드리죠.'

 

 


 

 

 

해당 수집 이벤트는 월드 당 1회 수행 가능한 퀘스트입니다.

산호의 기억 세트를 모두 착용하면 퀘스트가 완료됩니다.

 

 

 


 

 

[ 나의 노스탤지어 ]

 

'일렁이는 물빛 속에 떠오르는 그리움.'

 

 


 

 

( 나의 노스탤지어 의자 )

 

 


 

 

[ +거절 시 대화 ]

 

'제가 잊어버린게... 저의 기억이 맞나요...?'

 

 


 

 

 

'기억을 떠올려보면 알 수 있겠죠?'

 

 


 

 

 

이렇게 메이플스토리 87기 스라벨 산호의 기억 수집 이벤트 보상인 나의 노스탤지어를 구경해봤습니다.

그럼 다음 시간에 또 만나요~!

 

 


 

 

( 이미지 출처 - 메이플스토리 )

반응형